티스토리 뷰

정보모음

인터넷 광고창 제거 방법안내

я¬╊ㅱτ赣эヶь壔鹭ㆁч′‘ㆍ*ェı 2016. 10. 24. 00:08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IT가 일상생활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잡혀있어 어딜가게 되더라도 스마트폰으로도 Internet을 이용하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필요하지 않은 인터넷 광고창 제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에 한 박람회를 다녀왔는데요. 어떤 대표자분이 대형 모니터를 틀어놓은 상황에서 갑자기 원하지 않은 팝업이 뜨면서 중단된적이 있습니다. 





수백명의 관중들이 당황을 하며 어쩔줄 몰라 30분 넘게 지연이 되는 불상사가 일어났는데요. 그만큼 평소에 신경을 쓰시고 준비를 해놓는다면 충분히 방지를 해둘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방금 생각이 났는데요. 확실히 애초부터 편리하게 이용하기위해 설정해놓는것을 권장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교적 인터넷 광고창 제거하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무료로 배포되는 "고클린"이라는 유틸리티프로그램을 다운받아주시고 설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처음에는 불필요한 액티브X부터 시작하여 최적화시스템을 위해 대부분 삭제해주시는것을 권해드리며 실시간으로 실행되기때문에 주기적으로 관리해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받는법은 다음아 아래와 같습니다.







우선 검색엔진을 통하여 고클린이라는 검색과 함께 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혹은 네이버소프트웨어자료실을 통하여 바로 받아보실수도 있는데요. 





요즘에는 직접 URL이나 바로가기서비스도 되어있기에 기호에 맞게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프리웨어 무상으로 사용이 가능한것이라 많은 이용자들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Program입니다.







위의창에서 무료다운로드를 통하여 용량이 크지 않아 금방 받을수 있습니다. 특히, 인터넷 광고창 제거에 있어서 가장 간단하고 편리한기능들을 가지고있어 몇년째 이용하고 있는중입니다. 







설치이후 실행을 해주시게되면, 각종 서비스관리부터 시작하여 프로그램 삭제 파일 찾기 , 개인정보 삭제 , 종료 타이머, 상태점검, 하드디스크 온도/시간 체크, CPU 그래픽카드 , 시스템 정보 블루스크린 사용시간 윈도우 팁등 다양한 업데이트까지 받아보실수 있는 서비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특히, 대표적으로 몇가지 이행해주셔야할것이 있는데요. 작업스케쥴러 관리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들어가주신 이후 검색을 통하여 불필요한프로그램들을 모두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익스플로러 최적화를 돕기위한 Service로 바로위의 방법과 동일하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시작프로그램 관리는 컴퓨터 혹은 노트북속도의 개선을 위해 도와주는 방식입니다. 보통 부팅을 하고나면 아래 하단부분에 자동으로 실행되는 파일들이 여러개 존재하는데, 체크해주시고 "삭제"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인터넷 광고창 제거에서 가장 중요한 Active 삭제 탭인데요. 자신도 모르게 어떠한 유틸리티를 설치하시다가 동의하셔서 Internet사용을 매번 이용하는 상황에서 본인의 원치 않는 팝업들이 뜨는현상을 제거 혹은 방지하는것이 가능합니다. 고클린은 여러부분에 있어서 만능엔터테이먼트처럼 활용할수 있는것이죠. 그럼 유용하게 쓰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