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모음

Radiohead(라디오헤드) Creep 역시 명곡!

я¬╊ㅱτ赣эヶь壔鹭ㆁч′‘ㆍ*ェı 2017. 11. 6. 23:35




선율이 아름답다라는 표현이 알맞은 라디오헤드와 크립 Creep멜로디가 찬사라고 불리울만큼 남주의 목소리는 빠질수밖에 없게 만들어 버립니다. 흐르는 냇물의 맑은공기처럼 청정지역이 몸에 스며들고 따라부르기에도 적합한 Song이에요. 





스트로크보단 첫 파트 Part가 아차하게 쏙 박히는 센스는 어쩌면 세상을 살면서 즐거움을 선사해주는 합법적인 행복의 대표주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겨울엔 눈이오고 여름엔 비나 강렬한 햇살이 저희를 반겨주는데요. 한결같이 변하지 않고 충성심이 강한 Loyalty 강한 강아지처럼 노래도 늘 Unchangeble합니다.








때로는 잠도 안오고 눈을 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설렘이 멈추지 않는 긴장감이 몰아칠때 살며시 재생버튼을 시작하여 음악을 Q했을시의 명상이 파도처럼 밀려오며 숙면을 취하게 됩니다. 





한창 스트레스에 휩쌓였을때 운동도 열심히 해보고 식습관 조절 및 별것을 다해보았는데 Music만큼 만병통치약이 없더라구요. 주위친구들에게 소개하며 살며시 들려주면 인터넷에 바로 검색해보고 어떤곡일까 하며 라디오헤드의 Creep은 Always강한 인상을 남겨줍니다. 







Radiohead를 비롯하여 월드스타들이 시대별로 관객들에게 좋은곡들을 Listen시켜주며 동시간대의 Happy는 We are the World라는 단어를 각인해주네요. 요즘 힘든일도 간간히 저에게 찾아오며 성장통이라고 생각할만큼 긍정적인 생각을 더해보곤하는데요. 





때론 혼자의 힘으로 버거울땐 뮤직큐를 하며 영상이나 콧노래를 부르면 전체적으로 맑아지는듯한 Feeling이 올라옵니다. 어렵지도 않으며 조금만 연습 프렉티스를 해보면 처음엔 느림템포 빠른부분도 거의 없기에 박자에 신경쓸 필요도 없고 각자의 고유 음색을 통하여 떼창도 힘이나며 안성맞춤입니다. 





우리 사랑은 불장난이라는 문장은 From 어디서 왔는지 변화에 두려워하지 않고 싶습니다. 세월을 보낼수록 알게 모르게 상처들이 쌓이며 무뎌지는것 또한 발판이며 꿋꿋히 버티는 생활의 만병통치약은 음악입니다. 명곡은 더할나위 없이 설명이 언네써서리 영화의 OST로 손색이 없는 퍼펙트하게 경청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