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모음

해시태그 뜻 사용법 효과

я¬╊ㅱτ赣эヶь壔鹭ㆁч′‘ㆍ*ェı 2016. 10. 28. 00:30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등 다양한 메신저들과함께 SNS가 존재합니다. 필자는 어렸을때 MSN을 시작으로 싸이월드 현재는 모든 소셜네트워크를 하고 있는데요. 물론, 한다는것 자체에서 장점과 단점이 존재하지만 무엇보다도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그리고 빠른소식들을 접할수 있는 특징을 가장 높이 생각하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블로그나 카폐 다양한 인터넷장소에서 해시태그를 자주 사용하게 되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분들이 해시태그 뜻부터 시작하여 사용법 그리고 효과는 잘 모르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은 자세하고 꼼꼼하게 확실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요즘 친한지인 대부분 SNS 모두 갖고 있기에 자신의 일상을 포함하여 업로드하기에 소통을 할수있으며 자연스럽게 연락이 지속되는것 같습니다. 

  

 

 


  


가장먼저 소개해드리는 해시태그(hashtag) #는 게시물에 걸려있는 꼬리표와 동일한 역할을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요즘 떠오르는 인스타그램은 사람들과 소통을 하기위해서 필히 해줘야하는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hash tag #는 처음 생소하실수도 있지만, 본인의 게시물에 대하여 더욱더 잘 퍼지도록 하기위한 시스템입니다. 꼬리처럼 묶어다니면서 정렬또한 편하게 되어있는데요. 최근에는 검색에 있어서 다양한부가기능으로 추가되어 간편한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SNS에서 해시태그 뜻부터 시작하여 효과와 사용법이 널리 사용되었던적이 있었는데요. 대표적으로 특정나라의 국가에서 큰 화재와 참사가 일어났을때 모든사람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추모를 했던 상황이였습니다. 전세계 소셜네트워크는 한사진으로 Upload가 되었고 확산이 빠르게 일어났고 위로가 되었죠.

   

 

 

 

 

  

그만큼 슬픔과 기쁨을 모두가 나눌수 있는 시대가 도래하였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요즘에는 좋아요 기능 공유뿐만 아니라 댓글등을 통하여 예전보다 사람들과 좀더 가까워질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며 #를 습관적으로 적어주시면, 전달과정에서도 수월한것이죠.





지금까지 글을 읽어보셨다면 해시태그 뜻뿐만 아니라 사용법에 대해서도 어느정도 아셨을텐데요. 아직까지 특정 홈페이지나 사이트에서 통용되지 않는 경우도 있는것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쉽게 말씀드려서 현재 저희가 매일같이 들어가고 사용하고 있는 Facebook, Instagram , Twitter 는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만 되는 특정분야도 있으며 해시태그 효과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것이 바로 파장입니다. 오늘은 해시태그 뜻 사용법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지금시대안에 있는 컴퓨터와 스마트폰에서 빠질수없는 소셜네트워크 기능을 잘만 활용해주시면 서로에게 힘이되고, 정보 , 생활 등등 다방면면에서 간편하고 최적화하여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