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모음

파인애플식초 효능 효과 총정리

я¬╊ㅱτ赣эヶь壔鹭ㆁч′‘ㆍ*ェı 2016. 10. 28. 17:44

최근들어서 더욱더 화제가 되고 많은 사람들에게 이목이 집중되는 과일은 바로 파인애플식초 효능이라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주위에서도 특히, 톡톡히 효과를 보시고 계시는분들이 많은데요. 대표적인 살을빼기 위한 다이어트부터 시작하여 건강한신체를 유지시켜주기로 유명합니다. 무엇보다도 맛에 있어서도 호불호가 갈리지 않으며 누구나 간편하게 드실수 있는 상품입니다. 





예전에야 계절마다 특정 과일 채소 등을 기다린 이후 먹었지만, 현재는 워낙 사회뿐만 아니라 음식 또한 어디서든 쉽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식초라고 하면 평소에 어떠한 음식을 만들때 사용하거나 소스로 많이 이용된다고 생각을 많이 하실텐데요. 오늘의 주제 파인애플식초 효능및 효과에 대해서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TV , 언론 인터넷 매거진 등등 이미 방영이 많이 된, 파이애플식초 효능중에서 가장 대표적인이라고 할수 있는것은 바로 뱃살 Diet입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의 입증을 받은만큼 운동과 병행한다면 2배이상의 효과를 보실수 있는데요. 물론, 하루아침에 되는것은 아니지만 꾸준함이 병행된다면 기대수 있을정도로 좋은결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파인애플의 브로멜린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근육량을 높게 해주며 단백질을 소모시켜주기에 파인애플식초 다이어트가 유명해졌는데요. 그만큼 브로멜린은 근육생성에 대하여 도움을 주고 단백질분해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혹시나해서 도전을 하시는분들은 만드는 제조방법에서 설탕과 식초 그리고 파인애플의 비율 1:1:1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황금비율로 맛부터 시작하여 적정량이 되겠습니다.







기다리는 과정 통상적으로 항아리 같은곳 에 최소 2주정도는 숙성을 해주셔야 되겠습니다. 시간이 지난이후 3주 정도가 되었을때 원액처럼 변하게 되는 모습을 볼수 있는데요. 평소에 물을 드실때 같이 섞어주시면 됩니다.







단기적으로도 결과를 얻으실수 있지만, 모든 효과에 있어서 장기적으로 바라보시는것이 가장 현명합니다. 또한 평소에 드시는 식습관과 운동을 병행해주신다면 기대보다 더 빠른 모습을 보실수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주의사항으로는 파인애플식초 효능자체에서 식초이기때문에 아예 빈속으로 드시기에는 위에 부담을 느낄수 있다는것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파인애플식초 효능은 항암효과부터 시작하여 피로회복과 평소에 화장실에서 변을 잘 못보시는분들에게도 효자같은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벌써 저또한 시작한지 6개월정도가 지났는데요. 기대했던것보다 더욱더 좋은 결과가 있어 열심히 습관처럼 먹게 되는것 같습니다. 하루아침이 아닌, 무엇이든지 긍정적인 생각과 마음으로 실천에 옮기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