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모음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안내

я¬╊ㅱτ赣эヶь壔鹭ㆁч′‘ㆍ*ェı 2016. 10. 29. 13:51

안녕하세요. 컴퓨터를 새로 구입하시는분들 혹은 오랜만에 포맷을 하였을때 필수적으로 받아주셔야하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인데요. 설치또한 간단하며, 한번 받아주시면 자동적으로 연결되기에 무엇보다 간편하다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필자는 평소에 여행다니는것을 좋아하기에 DSLR를 매번 가지고 다니는데요. 벌써 입문한지 몇년이 흐른것 같네요. 무엇보다 IT제품은 Canon것을 우선적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무겁기도 하지만, 멋진 배경사진을 한번 잘 담아내기 노력은 누구나 존재하는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생활하는게 워낙 바빠서 예전처럼 많이 돌아다니지는 못하지만 최소한의 휴일은 항상 외출을 하여 어떠한 사진이라도 찍는 연습을 합니다. 







예전에는 몰랐는데 연습을 해야 사진찍는 구도부터 시작하여 실력이 향상되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사진이 이용하는 검색엔진이나 포털사이트릍 통하여 위의 글자를 검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보통 URL로 직접 검색하시는분들도 계시고 편한방법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기업홈페이지 답게 고객분들이 어떤것을 원하는지에 대해 목록별로 되어있어 보기 편하더라구요.

 


 

 


 

 메인홈페이지를 확인하시고 나면 문의하기부터 시작하여 서비스 안내 및 문의하기 제품등록 자가진단등을 보실수 있습니다. 하단부 스크롤을 내리시다보면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하실수 있는 검색란이 보이는데요. 본인이 알고계시다면 퀵서치를 통해 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모르시더라도 1차 카테고리부터 시작하여 세세하게 분류가 되어있으니 알수있습니다. 아예 모르시는상황을 대비하여 "모르실 경우" 자동검색을 도와주기에 걱정하지 안흥셔도 되겠습니다.

 


 

 

 

 

일단 한가지 유틸리티 프로그램 모델명을 입력하게되면 운영체제 O/S와 비트가 나누어져 자신의 최적화 Program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록 영어로 되어있지만 찾는상황에있어 전혀 어렵게 되어있지 않아 Model명만 기억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왼쪽탭을 확인하시면 윈도우 XP부터 차례대로 나와있는데요. 필자는 현재 윈도우10을 사용하고 있어 그에 맞는 버전을 선택하였습니다. 그리고 완료를 하기위한 날짜 옆에 파란색상으로 된 문구와함께 적혀있는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마무릭 됩니다.

 


 

 



무엇보다도 비로그인 회원가입 없이 무료설치가 가능한것이 장점인데요. 문구로 동의함과 자신의 컴퓨터 혹은 노트북에 받아주신이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요즘에는 각 집 혹은 사무실 공공장소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프린터유틸리티프로그램인데요. 아무리 연결을 하였어도 호환성에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방법을 이행하지 않는다면 작동이 안된다는것은 누구나 아실겁니다. 그럼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보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성피로 증상 및 치료방법  (0) 2016.10.30
청약통장 1순위 조건 안내  (0) 2016.10.29
아이튠즈 사용법 총정리  (3) 2016.10.29
파인애플식초 효능 효과 총정리  (0) 2016.10.28
해시태그 뜻 사용법 효과  (1) 2016.10.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