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모음

cj대한통운 반품예약 접수하기

я¬╊ㅱτ赣эヶь壔鹭ㆁч′‘ㆍ*ェı 2017. 2. 22. 00:02

대한민국만큼 이렇게 택배시스템이

 잘 갖추어져있는 나라가 있을까라는 

의문을 가질만큼 찬사를 보내게 됩니다. 







하루에도 상상을 초월할수 없을정도로 

방대한 양이 전국적으로 퍼져나가게 되는데요.

 언제부턴가 문화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중에서도 기업과 브랜드에서 가장

 최상위권인 cj대한통운 반품예약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까합니다. 





옷이나 화장품

 거대한 물건까지 주소만 입력하면 

전국 어디든 며칠내에 

도착한다는게 신기하기만 하네요.

 특히 인터넷에서 주문하고 장바구니에 담은 이후 

출발했다는 메세지가 본인의 휴대전화로

 오게될시에 알게모르는 희열이 전달되게 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장화물 물류 전문업체로 택배상품과 

요금 예약 반품 주문접수 화물추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가끔씩 생각해보면 배달하는분들에게 

감사의 말씀과 존경을 표하게 되는데요. 

제가 직접 우체국으로 접수하는 상황도 

있으며 뿌듯하기도 하네요.







본격적인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예약 조회 

SERVICE에서 cj대한통운 반품예약을

 할수 있는 공간을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옷을 받았을시

 생각보다 마음에 안들거나 사이즈 문제가 많았어요.







회원과 비회원 두가지로 나뉘어지게되는데 저는 

워낙 많이 이용하는 고객이다보니

 미리 가입을 해놓았어요. 





그래서인지 다른 목록에서도 편한 

혜택이 주어지게 되더라구요.







Membership Reservation 혹은 후자 본인이 

편한대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확실히 한가지팁은 명절이나 특별한날이 생기게되면

 그전에 미리 받아보는것이 좋아요.

 안그럼 시간이 늦춰지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품분류 상세설명 수량 특이사항 기재 

방문희망일 운임결제방식 개인정보 취급/처리방침 

동의여부를 체크해주신뒤 register 해주시면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완료됩니다.







통상적으로 평일에는 신청시간 오후 4시 이전에는 

접수일자 + 1 , + 2 토요일 일요일/공휴일 상이하며 

cj대한통운 반품예약에 있어 착오없으시길 

바라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