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모음

다이나믹듀오 노래모음 Dynamic Duo Hit!

я¬╊ㅱτ赣эヶь壔鹭ㆁч′‘ㆍ*ェı 2018. 4. 23. 21:34




Rap을 좋아하시거나 

힙합의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다라면 





KOREA에서 명실상부 인기는 물론 

앨범을 낼때마다 종합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되는 가수 

다이나믹듀오 노래모음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남자 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학창시절을 떠올리면 친구들과함께 

쉬는시간과 점심 야자를 이용하여 

매번 Mp3로 가져와 연습했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선생님에게 혼날까봐 한쪽에만 

이어폰을 꽂은 상태에서 약간의 인기척만 

들리면 초스피드로 빼놓던 행동까지 

지금은 추억으로만 생각하는 시대가 되었네요.





무엇보다 그당시 우상이였으며 

가사를 쓰는 능력을 보면서 감탄과

 나중에 나도 취미를 갖더라도 이런류의

 멜로디와 비트를 만들어보고싶다라고 

동기부여를 해준 어떻게보면 지금까지

 팬으로 남아있는 이유중에 하나인데요.




 



 엇박과 어떻게 이 Song에서 생각을했을까라는

 감탄 아직도 변함없이 진행되고 있네요. 

다이나믹듀오 노래모음

오래된분들은 씨비메스 시절부터 알고 계실겁니다. 





역사라고 하기에는 조금 단어선택이 이상하지만 

현재는 후배양성에 힘을 쏟고 가끔씩 예능에 나오는

 모습을 보면서 시간이 벌써 이렇게 

흘렀구나라고 추억을 떠오르게 되네요. 




 




이건슬픈 자기소개서라는 문구와함께 

첫소절이 시작되는 고백이라는 다듀의 명곡은 

처음으로 입문했던 노래로 아련하게 

마음속으로 자리잡아있네요. 





쇼미더머니처럼 TV프로와 함께 

한층더 성장해내가는 그리고 대중들에게 

예전과비교하지 못할만큼 커진 음악시장으로

 Fan의 입장에서 뿌듯한마음이 들게 됩니다. 







다이나믹듀오 노래모음은 다른가수들과 

전혀 비교할수 없을정도로 전앨범의 

수록곡 모두가 하나하나 빠질수 없게 

명곡으로 담아낸것 같아요. 





당연히 주관적인 입장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이자리 위치까지 올라올수 있는 

비결은 듣는이들이에게 그만큼 공감을 만들어내고

 두터운 팬덤의 한몫하지 않을까 말씀드리면서 

히트곡의 가사 한마디까지 빠지지 않고

 들어보시면서 하루를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