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모음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 안쓰는사이트

я¬╊ㅱτ赣эヶь壔鹭ㆁч′‘ㆍ*ェı 2017. 4. 1. 20:27



저처럼 인터넷을 오래동안 

사용하시는분들이나 각종 회원가입을

 여기저기하다보면 결국엔 관리가

 안될정도로 수많은 SITE에 자신의 이름과

 ID가 등록되어있는것을 찾기에 

힘이 벅차게 됩니다. 





혹은 아예 정리를 하고싶거나 

탈퇴하는방법에 모르고 계실때

 아주 유용한 Method를 소개해드리며,

 주제와맞는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를하여

 안쓰는사이트에 대한 LIST를 보며

 약간의시간을 투자하여 해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특히나 제가 청소년기에는 지금보다

 더 게임에 빠져있어 매일같이 PC방을

 다니며 좋아하는 장르와 GAME에 

대한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각종 정보를

 보기위해 Register하였는데요. 

이참에 Homepage를 책상서랍

을 정렬하는것처럼 차근차근 나열해볼까합니다.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라는 곳에서

 아이핀과 휴대폰 등을 통하여 간단하고 

빠르게 내가 가입한 사이트에 대한 

조회를 해보실수 있는 장소와 공간입니다. 





몰랐던 상황에는 일일히 제 스스로 

손수 기억을하여 즐겨찾기 되어있는 

SITE를 확인하고 처리하는 번거로운

 결과를 만들어냈는데요. 

지금은 전혀 안해도 되는것이죠.







크게 3가지화면으로 이용절차 , 

회원탈퇴 신청결과 그리고 맨 왼편에는 

조회 SERVICE 칸이 있습니다. 

이 메뉴에서 대부분을 해결해주시는

 PLACE가 됩니다. 





확실히 IT쪽이 발전하면서 각종 불만사항도 

많아지며 고객들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만족칸들이 나타나게 되는게 좋더라구요.







처음 들어가신다면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라는 문구가 나오게 됩니다.

 요즘에는 금융권을 포함하여 일반 페이지에도

 안전과 해킹 SAFE에 대해 유심히

 관리하고 있기에 빠르게 해주시길 바래요.







고유식별정보의 처리근거와 다양한 

Information에대해 한번씩 읽어보시면서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직접방문하는 상황보다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혹은 

컴퓨터로 일처리를 하는것 같네요.







사항에 대해 체크해주신뒤 동의를해주시고

 확인을 눌러서 다음 진행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저는 이외로 그렇게 많은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에 많이 

뜨지는 않더군요.

안쓰는사이트는 이참에 모두 없애버렸어요.







휴대폰과 I-PIN 및 공인인증서의 

3가지 루트가 있는데 편하신대로 

선택해주시면 되구요. 

당연히 자신이라는것을 Check해주시는 

서비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만약 휴대전화를 Select를 할시의

 예를들어 에스케이 텔레콤 SK TELECOM

케이티 KT LGU 엘지

 유플러스 알뜰폰이 뜨는데

 해당으로 해주시면 완료되게 되겠습니다.







실명확인과함께 나열되는 

내가 가입한 사이트를 조회해주시면 되는데요.

 항상 신중하게 가입해주시고 번거롭지 않게 

만들어주시길 바라며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