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모음

도미노 피자 50% 쿠폰 11월 2017년 빅세일 열렸네요

я¬╊ㅱτ赣эヶь壔鹭ㆁч′‘ㆍ*ェı 2017. 11. 1. 22:31




배고픔을 슬쩍 느낄시기가 온다면 

야식을 물론하고 아침 점심 저녁의 

퍼펙트한 Dish로 바로 Pizza를

 뽑는게 현명한 선택이지 아닐까 하네요. 

군침이 돌며 배달 혹은 직접 

찾아가더라도 웨이팅하는 타임이 

설렘을 전해주는 Perfect함은 끝까지 

저한테 행복감을 선사해 주겠습니다. 

롯데리아 맥도날드 KFC 버거킹 

햄버거의 대표주자도 있지만 으뜸 

당연한건 도미노 피자 50% 쿠폰 11월의 

Event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싶어요. 





보통 한달에 3번정도 시켜먹는데 

자취를 해서 그런지 친구들이 

놀러오거나 밥을 하기 귀찮다면 

테이크 아웃 Take Out의 프로모션은 

정직적으로 진행하기에 요금적인 

측면에서도 다소 부담이 덜 되네요.







도미노피자 신규가입 고객만의 

특별한혜택 11월 중순까지 한다고 하네요. 

다행히도 집 바로코앞에 있어 

Side 디시나 푸드를 먹을때에도 

다양하게 메뉴가있어 선택하기에도 

수월하여 질리는적이 한번도 없었네요. 





친절하기도 하고 딜리버리를 택할시 

신속하고 Fast하게 도착하므로

 기다림이 없어요.







Delivery , 포장 각각 20 30% 

챗 주문시의 적용입니다.

 혼자 시킬때에는 라지는 다소 

부담이 되어서 레귤러 사이즈를 먹는데요. 





아직까지 위가 작아서 그런지

 아무리 배고파도 Large Size를 

소화하기엔 힘드네요.







Well being Special Set로 

마지막까지 톡 쏘는 상쾌함과 최대 

24% Promotion으로 씨그램 운영매장

 명동 서귀포 역삼 해운대 





군산 개봉 야탑 광교 송도

 10개의 지점에서 행사합니다.







슈퍼시드앤스테이크피자 Medium

 신한체크카드로 결제하고 

GET할수 있답니다. 

모닝의 일을 마치고 밤낮이 

바뀌어 새벽에 일어나

 출출한 Hungry함을 채우고

 Lunch에 딱이네요.







도미노 피자에서 SK TELECOM 케이티 

엘지 유플러스 오포인트 

Oh Point Kia Red Members 

현대블루멤버스 오케이 캐시백까지 

만족스럽게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한분씩 최소 1개 이상은

 소유하고 계실텐데요. 

유용하게 시너지효과를 나타나는

 Case가 종종 있으니 이참에

 자세히 확인해보시고 

여유로운 식사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