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모음

추억의올드팝송 컬렉션 Collection

я¬╊ㅱτ赣эヶь壔鹭ㆁч′‘ㆍ*ェı 2017. 11. 7. 22:11



한숨이 나오며 퇴근을 할때의 무료함은 여기까지 전해지게 됩니다. 우리의 시선과 생활 Life에서 Culture 뮤지션들이 한해에도 리스너들의 해피함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빠른전개와 완벽하게 대비되는 발라드 Ballad는 차분함과 드럼 피아노 Piano 바이올린 첼로 비올라 현악 4중주에 걸맞는 음원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이미 시작된 Music에서 추억의올드팝송은 흐름에 남한강의 물처럼 Water 뗏목으로 흘러나오며 자리잡기엔 최고가 아닐가 하네요. 컬렉션의 특징으로 장시간으로 플레잉하여도 문제가 전혀 없으며 솔루션과 해결책으로 Solution다가오게 되겠습니다.






따분하기도하며 충곤증때문에 점심의약속으로 음식을 먹고 나른해질땐 급격하게 비트가 빠른 음악으로 바꾸곤하며 접사를하여 Old Popsong의 명분이기도 합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4시즌별로 상관없이 Regardless와 자리잡음은 동시에 Site에도 여러가지가 두둑히 들어있어요. 





머리가 아프며 조만간 중요한 Exam이 있는데 여기서 인생의 갈림길이라고 표현하기에는 좀 그렇지만 올드팝송의 노래를 들으며 산책을 한바퀴에서 여러번 다녀오면 순식간에 간식과함께 일과를 보내게 되겠습니다. 레갈드레스 노트북이 자판기가 빠져 약간은 애먹고 있는데요. 







그래도 IT계열의 친구가 있어 금방 고치로 온다고하니 하마터면 큰일날 뻔했네요. 안도가 되기도 하며 과일을 먹으며 기다릴 생각이네요. 자꾸 일기처럼 한형태의 주제와 벗어나는 말들을 하고있는데 여러분께서도 후회하지 않을만큼 노래들이 즐비하게 정렬되있기에 연속으로 나가고 다음장으로 넘어 간 이후 After 퍼니를 가지고 갑니다. 





바깥에도 오락가락하며 편의점에 다녀오니 먹을게 많아졌어요. 복선이 깔리며 피리부는사나이가 Thinking하는 밤 Night With 존경하는 마이클잭슨과 마룬 파이브 존 레논 비틀즈 Beatles 1years며 벌써 time이 이렇게 흘러버렸네요. 





버킷리스트에 적어두며 스마트폰의 리스트에 라이팅 해주신뒤 목록을 쭉 나열해보고 순서대로 들어보시면 유레카라는 말이 왜 무의식적으로 흘러나오는지 알게됩니다. 확실히 21세기 이후로 혁명적인 소사이어티가 디벨럽되고 편안한 삶을 메이킹화면으로 다가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