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모음

저스틴비버 love yourself 재생 듣기 굿!

я¬╊ㅱτ赣эヶь壔鹭ㆁч′‘ㆍ*ェı 2017. 10. 24. 22:17




어린나이에 엄청난 성공을 일구어 냈다고 한 Singer의 대표주자로 World에서 뽑으면 단연 한사람이 생각나는데요. 그룹도 아닌 솔로이기에 엄청난 찬사를 지금 껏 유지하고 있습니다. 





가끔은 논란과 이슈가 되기도 하지만 그의 비교 할 수 없는 고급진 재능은 어떤것이라도 무마시킬만큼 흡수력이 대단하네요. Baby를 우연히 태국을 놀러갔을때 들었는데 분위기도 그렇고 멜로디의 Power는 아직도 귀에 생생하게 잊혀지지 않고 다가오게 됩니다. 







가사와 능력은 어쩜 이렇게 최정상 Top급까지 자리에 했을지라는 의문이 사라지게 되며 스트리밍은 몇십번 듣기를 하여도 쭈욱 자리가네요. 





저스틴비버 Love Yourself는 앨범 Album에도 명곡에 잡혔네요. 재생을 매번하기가 가능하며 뜨르른 흐르는 시냇물처럼 흘러오며 Chair Slow Fast 강약 멜로디 발라드와 알앤비가 섞인 고루조합을 펼쳐지게 되겠습니다. 







3~5분의 타임이 어느새 흘러가 금세 매김을 하는 Life 라이프의 인생컬쳐 Culture 사진을 보고 향수에 묻혀 부르기에 최고이며 노래방에 코인을 Coin을 넣고 첫 선곡으로 마이크를 들때의 설렘은 Justin Bieber로 빙이될정도로 집중력이 끝까지 올라가게 됩니다. 





자연스레 한 세번 정도의 프렉티스와 연습을 Always 꾸준히 할시의 바보처럼 스며드는 인연이 대단하네요. 멋진외모와 인기는 치솟을줄 모르고 고공행진 중인데요. 언제 기회가 되면 내한을 했을대 티켓팅을 빠르게하여 저도 공연을 듣는 관객의 일부가 동요되고 싶습니다. 







5년전에 유학을하여 유명가수의 콘서트를 다녀오고 후유증이 한 2주일은 갔던것을 Think해보면 왜 사람들이 1년동안 한참을 기다리고 예매를 하는지 마음속으로도 동의가 되네요. 





가끔은 회의감에 빠지고 무기력할때가 생기지만 좋아하는 음악과 노래에 심취하면 정신을 다시 차리며 뚜뚠 입으로 말하며 어느순간 Try Again 다시 열심히 사는 본연의 나로 돌아오게 되네요. 





연속 짜투리타임을 벗어나지 못하고 여유가 될때 눈을감고 With 해드셋과 소리음량을 높여 Concentrate하여 Listen해서리스닝실력과 Stress를 럽유얼셀프 스카이 Sky처럼 날리시길 바래요~~





댓글